입학사정관 & EBS 진학상담위원 출신
학생부종합전형 컨설팅 전문 대치동 데오럭스 입시컨설팅입니다.
![[대치동 입시컨설팅 후기] 서울 00고등학교 1학년(경영,체육교육)](https://deolux.or.kr/wp-content/uploads/2026/06/000_5628c4f0.jpg)
🌱 대치동 데오럭스 입시컨설팅 🌱
안녕하세요
학생부종합전형 컨설팅 전문
대치동 데오럭스 입시컨설팅입니다.
고1 끝자락은
성적보다 의지와 방향이 더 중요해지는 시기입니다.
“열심히 하고 싶다”는 마음은 생겼지만,
막상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막막한 상태로
상담을 요청하는 경우도 적지 않습니다.
이번 상담은 서울 소재 고등학교에 재학중인 1학년 학생으로
경영과 체육교육에 관심이 있으나 아직 희망 대학/학과/진로가
명확하게 정해지지 않은 상황이였는데요!
다만, 본인이 문과 계열 과목이 잘 맞는다는 판단 아래
2학년 선택과목을 문과 과목으로 신청해 둔 상태였습니다.
그럼 빠르게 상담 후기 보러 가실까요~?
■ 관심 분야
: 경영, 체육교육
■ 상담희망 내용 및 궁금한 사항
: 현재 본인이 열심히 하고 싶다는 의지는 생긴 상태이나 어디에서 어떻게 공부를 해야할지,
겨울방학과 고2를 앞두고 어떤 부분을 챙겨야할지 전혀 감을 잡지 못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아직 희망 대학이나 학과 및 진로도 정확히 정하지 못했습니다.
본인이 문과 계열 과목이 맞는다하여 2학년 과목은 문과과목으로 신청해놓은 상태입니다.)
학생이 현재 중점적으로 챙겨야할 부분이나 그와 관련되어 연계할 수 있는 수업이 있는지
컨설팅도 받았으면 합니다.
![[대치동 입시컨설팅 후기] 서울 00고등학교 1학년(경영,체육교육)](https://deolux.or.kr/wp-content/uploads/2026/06/001_a789f3ea.png)
학생 후기
도움이 됐습니다. 진로를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되고
마음가짐을 바꾸게 된 거 같습니다.
정시 수시로 혼자 많이 고민을 했는데
여기와서 확실하게 다잡은거 같아서 좋았습니다.
말씀대로 내신 쭉 하고 나머지 정시를 노리는 방법으로
열심히 할 거 같습니다.
![[대치동 입시컨설팅 후기] 서울 00고등학교 1학년(경영,체육교육)](https://deolux.or.kr/wp-content/uploads/2026/06/002_fa9e4a99.png)
학부모 후기
아이에 대해서 객관적인 시각으로 볼 수 있는
정말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저희가 미처보지 못했던 관점에서 설명해주셔서
진로를 설계하고 학교에 적용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문의 : 02-3428-8900
데오럭스 입시컨설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