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사정관 & EBS 진학상담위원 출신
학생부종합전형 컨설팅 전문 데오럭스 입시컨설팅입니다.
![[대치동 데오럭스 입시컨설팅 후기]00고등학교 3학년(중어중문학과)](https://deolux.or.kr/wp-content/uploads/2026/06/000_16e1862f.jpg)
◆ 대치동 데오럭스 입시컨설팅 후기◆
안녕하세요.
데오럭스 입시컨설팅입니다.
어느덧 시간이 빠르게 흘러
수능까지 10일 남았습니다.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갖고
꼭 좋은 결실 맺을수 있기를
데오럭스가 응원하겠습니다~!
![[대치동 데오럭스 입시컨설팅 후기]00고등학교 3학년(중어중문학과)](https://deolux.or.kr/wp-content/uploads/2026/06/001_7788b83f.jpg)
■ 관심분야
: 중어중문학과
■ 상담희망 내용 및 궁금한 사항
: – 학교 담임선생님과 상담했을 때
수시 6장을
중앙대, 경희대, 외대, 시립대, 건국대, 동국대 쓰는 것이
좋다고 추천받았고,
고려대와 성균관대는 상향이라고 했습니다.
– 그게 실제 위치가 어느 정도인지 궁금합니다.
– 대학교를 어떻게 쓰는 것이 좋을지에 대해
상담하고 싶습니다.
– 외대 같은 경우 중국어 관련 과가 3개나 있고,
또 면접형과 서류형 학종으로 나누어져서
어디를 지원해야할지 고민됩니다.
![[대치동 데오럭스 입시컨설팅 후기]00고등학교 3학년(중어중문학과)](https://deolux.or.kr/wp-content/uploads/2026/06/002_6ea777da.png)
학생 후기
· 대입 시험 원서접수에 대한
다양한 방법을 알 수 있어 좋음
· 명확한 대입 설정 확신이 듬
· 현실적 조언과 해결방안이 좋음
· 대입공부에 대한 새로운 의견도
제안 해 주셔서 좋음
작성해주세요!
문의 : 02-3428-8900
데오럭스 입시컨설팅
<교육정보 추천 사이트>
ㆍ진학정보 : 네이버 밴드 [대학 합격의길]
‘대학 합격의길’ 밴드에 초대합니다. 진로, 진학, 학습, 입시 정보와 기사를 공유하는 커뮤니티 입니다. band.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