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컨설팅 후기] 세종 00고등학교 2학년(영어)

입학사정관 & EBS 진학상담위원 출신
학생부종합전형 컨설팅 전문 대치동 데오럭스 입시컨설팅입니다.

[세종컨설팅 후기] 세종 00고등학교 2학년(영어)

🍫 대치동 데오럭스 입시컨설팅 🍫

안녕하세요
학생부종합전형 컨설팅 전문
대치동 데오럭스 입시컨설팅입니다.

오늘은 달콤한 빼빼로데이네요 : )
추워진 날씨 속에서도 따뜻한 마음이 오가는
하루가 되었으면 합니다.

입시 준비도 어느덧 막바지로 향하는 11월
오늘은 세종 소재 고등학교 2학년 학생의
컨설팅 후기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영어 분야에 관심이 많은 학생으로,
수시 중심의 전략을 세우기 위해 생기부 점검과
향후 대학 진학 가능성을 함께 분석했습니다.

이번 상담에서는 실질적인 성적 향상 방향을 잡고
지금의 노력들이 좋은 결과로 이어질 수 있도록
구체적인 계획을 세워보았는데요^^

오늘 컨설팅을 통해
조금만 더 집중한다면 충분히 성장할 수 있다는
확신을 얻은 의미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추운 날씨, 따뜻한 응원과 함께 모두의 노력이
결실을 맺는 11월이 되길 바라며 후기 들려드릴게요~


■ 관심 분야
: 영어 분야

■ 상담희망 내용 및 궁금한 사항
: 수학이 많이 부족해서 정시는 생각하지 않고 있으며 3합은 수학빼고 맞출 생각임.
모의고사를 지금까지 제대로 준비해서 본적이 없어서 성적표를 가지고 있지 않고
이번 9월 모의고사 성적표를 상담일에 가지고 갈 예정임.
지금 가장 중요한 때인데 긴장감이 부족한 듯 해서 조금만 더 노력하면
할 수 있다는 희망과 자극이 필요함.
전공을 영문과로 정해 생기부를 쓰고 있지만
학과에 상관없이 학교 레벨을 더 올리길 원함
<궁금한 점>
1. 지금 현재 성적으로 갈 수 있는 대학과 앞으로 성적을 올리면 가능한 대학
2. 현재 생기부가 잘 쓰여져 있는 것인지
3. 모의고사를 몇 등급 맞아야 수능에서 3합을 맞출 수 있는 것인지

[세종컨설팅 후기] 세종 00고등학교 2학년(영어)


학생 후기

어문계열 쪽을 전체적으로 열심히 해야되는 것을 느꼈다.
고1 때부터 수학을 많이 못했는데 과목을 버리지도 못하겠고
이번에도 마찬가지로 버리지 못하는 관계로 수학 학원에서 시험지 분석을 하고
앞으로 부족한 부분을 개선하며 공부해야겠다고 느꼈다.
또한 고1 생활기록부가 나열식이라는 걸 알게 되었고 개선이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특히 고등학교 3학년 때 공동교육과정을 듣는것이 중요한 것 같다.
여러가지 생각이 많고 아직 머릿속에 정리되지 않아서
조금 정갈하게 못쓴것이 있는데 많이 도움이 되었다.
[세종컨설팅 후기] 세종 00고등학교 2학년(영어)


학부모 후기

00의 현재 내신성적에서 갈 수 있는 대학들과
00가 원하는 과와 관련되서 어떠한 노력들을 앞으로
해야하는지 구체적으로 알려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지금까지의 생기부와 내신 성적이 어느정도인지 객관적으로
알 수 있게 되었습니다.
(어머니)

00의 학습 성향과 현재 상황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가장 효율적으로 준비할 수 있는 경로를 알려주어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막연하게 준비하고 있었는데 좀 더 구체적으로
남은 기간을 대비할 수 있게 되었고,
무엇보다 아이에게 나름에 동기부여가
확실하게 된 것 같아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아버지)

문의 : 02-3428-8900
데오럭스 입시컨설팅
입학사정관 & EBS 스타강사 & EBS 진학상담위원 출신, 16년 경력, 7000명 이상 컨설팅을 진행한 교육전문가 장광원 대표 /《2022 대합입시 합격전략》《학생부종합전형의 모든것》등 24권 출간 / 강남구 대치동 데오럭스 입시컨설팅 입니다^^ / 상담 및 강연 문의 Tel.02-3428-8900, deolux311@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