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사정관 & EBS 진학상담위원 출신
학생부종합전형 컨설팅 전문 데오럭스 입시컨설팅입니다.
![[입시컨설팅 후기] 서울 소재 고등학교 3학년_자연계열(환경공학과, 신소재공학과)](https://deolux.or.kr/wp-content/uploads/2026/06/000_3e660549.jpg)
안녕하세요~ 데오럭스입니다!
고등학교 3학년에게 중요하다고 불리는
모의고사 중 하나인
9월 모의고사가 다가오고 있는데요.
6월 모의고사와 비교하였을때
자신의 약점은 무엇인지,
강점은 무엇인지
분석해볼수 있는 아주 좋은 기회입니다.
끝까지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값진 결과를 얻어보아요 ^_^
■ 관심분야
: 환경공학과, 신소재공학과
■ 상담희망 내용 및 궁금한 사항
: 수시 6장 쓸 때 어떤 학교가 더 유리한지
모르겠습니다.
: 자기소개서 작성 할 때도
어떤 걸 연관지어서 주제로 삼아야 할지
잘 모르겠습니다.
지균을 받기로 했는데
안받는게 나은 것 같기도 해서 고민입니다.
![[입시컨설팅 후기] 서울 소재 고등학교 3학년_자연계열(환경공학과, 신소재공학과)](https://deolux.or.kr/wp-content/uploads/2026/06/001_d6bbbff6.jpg)
막연했던 학과를 결정할 수 있어서
대학을 선택할 수 있는 도움을 받았습니다.
잘 챙기지 못했던 생기부를 완성할 수 있는
기대가 되어 감사합니다.
수능 정시까지 생각하지는 못했는데
남은시간 활용을 통해 기대해 볼 수 있어서
집중해서 마무리 하겠습니다.
![[입시컨설팅 후기] 서울 소재 고등학교 3학년_자연계열(환경공학과, 신소재공학과)](https://deolux.or.kr/wp-content/uploads/2026/06/002_77345bf5.jpg)
어느정도 써야할지 알게 되었다.
정시 공부를 더 해야겠다.
9월 모의고사를 잘 봐야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