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사정관 & EBS 진학상담위원 출신
학생부종합전형 컨설팅 전문 데오럭스 입시컨설팅입니다.
![[컨설팅 후기] 성남시 소재 고등학교 3학년_인문계열(사회과학 분야, 국제인권변호사)_입시 컨설팅 후기](https://deolux.or.kr/wp-content/uploads/2026/06/000_81f2a54d.jpg)
안녕하세요~ 데오럭스입니다^^
어떠한 일을 할 때
우선순위를 정한 후,
어떤 방식으로 목표를 이룰 것인지
계획을 세우는 과정은 참 중요하죠.
대학 입시도 마찬가지로
자신의 현 상태를 객관적으로 살펴보고
무엇을 우선적으로 완성해야 하는지,
어떠한 전형으로 대입을 준비해야 하는지
계획하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이 계획 과정을 혼자 부담하려면
어렵고 막막할 수 있죠ㅠ_ㅠ
수시의 베이스인 학생부 로드맵 설정부터
정시 학습 방향 설정까지!
데오럭스는 이 과정을 학생들과 함께하며
세세한 도움을 드리고 있는데요^.^
혼자 대입 준비를 하기 어려울때,
이외에 도움이 필요할 때에도
언제든지 데오럭스 입시컨설팅을
찾아주시길 바랍니다 😀
■ 관심분야
: 사회과학 분야, 국제인권변호사
■ 상담희망 내용 및 궁금한 사항
: OO대학교 OOOO학과가 올해 처음
일반전형을 선발하는데 합격 가능성이
얼마나 될까요?
: OO대학교 OO학과/OOOO학과/
OOOO학과 중 어느 과를 지원해야 할까요?
: OO대에서 과를 낮춰서 안정적으로 OOOO과를 한 장 쓰려고 하는데,
학업우수와 계열적합 중
어느 전형에 OO과를 쓰는 것이 유리할까요?
: 생기부가 사회과학 중심으로 맞춰져있고,
일어일문 관련 내용은 거의 일본어 교과에서
한 활동밖에 없습니다. 내신이 높더라도
불합격 할 가능성이 있나요?
: 고민중인 학과 외에 추천 부탁드립니다.
: 마지막 심화보고서 주제 추천
![[컨설팅 후기] 성남시 소재 고등학교 3학년_인문계열(사회과학 분야, 국제인권변호사)_입시 컨설팅 후기](https://deolux.or.kr/wp-content/uploads/2026/06/001_2d8ef80c.jpg)
막연한 고민에서 구체적인 결론을
내주신 것 같아 시원합니다.
용기도 주시고 현재 상황,
앞으로의 계획 부분까지 언급해주셔서
남은 2학기도 알차게 보내
좋은 결과를 낼 수 있을 것 같은
희망이 생겼습니다. 감사합니다.
![[컨설팅 후기] 성남시 소재 고등학교 3학년_인문계열(사회과학 분야, 국제인권변호사)_입시 컨설팅 후기](https://deolux.or.kr/wp-content/uploads/2026/06/002_e3fdcb98.jpg)
학과를 정하는 데 있어서
고민이 많이 되었는데
컨설팅을 통해서 과를 정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또 생기부 세특, 보고서 같은 주제도
학과에 맞춰서 알려주셔서
앞으로 남은 3학년 세특을 그것에 맞춰서
잘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정시는 거의 생각을 안하고 있었는데
수능까지 수학 공부에 매진하여
수능에서도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해보겠습니다.
정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작성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