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사정관 & EBS 진학상담위원 출신
학생부종합전형 컨설팅 전문 데오럭스 입시컨설팅입니다.
![[대학입시컨설팅 후기] 서울 소재 고등학교 3학년_인문계열(교육분야, 초등교사, 중등 윤리교사, 교육계열)](https://deolux.or.kr/wp-content/uploads/2026/06/000_3ca3e0b2.jpg)
안녕하세요~ 데오럭스입니다!
3월 새학기가 시작되어
모든 것이 새로워보였던 게 엊그제 같은데
어느덧 수능까지 100일 남았습니다~!
지금 당장은 부족한 점들만 생각나더라도
앞으로 남은 시간동안 어떻게, 무엇을 보충할지
다시 한 번 생각하며
마음을 다잡는 시간을 가져봅시다 ^,^
오늘은 인문계열 수시 컨설팅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교육관련 계열로 진학을 희망하는
학생분이 오셨는데요~
함께 후기 살펴볼까요?!
■ 관심분야
: 교육분야
(초등교사/중등 윤리교사/교육계열)
■ 상담희망 내용 및 궁금한 사항
: 수시 6카드 선택
(종합으로 질러볼만한 교대/
교과로 안정적으로 들어갈만한 학교)
: 가능하다면 세특에 추가하면 좋을 내용
: 수시 반수 예정인데 반수 때 써볼만한 대학
: 진학 이후 진로
![[대학입시컨설팅 후기] 서울 소재 고등학교 3학년_인문계열(교육분야, 초등교사, 중등 윤리교사, 교육계열)](https://deolux.or.kr/wp-content/uploads/2026/06/001_b77d8736.jpg)
낮춰서 쓸 생각으로 왔는데
정확한 합격선이나 가능성을 알려주셔서
원하던 대학교에 지원해 볼 예정입니다.
앞으로의 방향성도 잘 잡아주셔서
남은 100일 열심히 보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래 폼을 입력한 후 제출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