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사정관 & EBS 진학상담위원 출신
학생부종합전형 컨설팅 전문 대치동 데오럭스 입시컨설팅입니다.
![[대치동 입시컨설팅 후기] 경기 00고등학교 2학년(약학,화학,수학,생명공학)](https://deolux.or.kr/wp-content/uploads/2026/06/000_6bc7b6b2.jpg)
🎄 대치동 데오럭스 입시컨설팅 🎄
안녕하세요
학생부종합전형 컨설팅 전문
대치동 데오럭스 입시컨설팅입니다.
연말이 다가오는 이 시기는
한 해 동안의 학교생활을 돌아보고
앞으로의 입시 전략을 차분히 점검해보기에
가장 좋은 시기이기도 합니다.
이번 상담은 경기 소재 고등학교 2학년 학생으로,
약학·화학·수학·생명공학 계열에 관심을 두고
현재 자신의 위치와 앞으로의 가능성을
현실적으로 점검하고자 상담을 진행했습니다.
수시와 정시 중 어떤 방향이 더 적합한지,
지금 시점에서 선택할 수 있는 전략은 무엇인지
그리고 남은 시간동안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를 중심으로
입시 전반을 정리해보는 시간이었습니다.
크리스마스 이브에 전하는 이번 상담 후기가
같은 고민을 하고 있는 학생·학부모님들께
작은 힌트와 용기가 되기를 바랍니다✨
■ 관심 분야
: 약학, 화학, 수학, 생명공학 계열
■ 상담희망 내용 및 궁금한 사항
: 1. 현재 상황에서 수시와 정시에 대한 방향을 조언받고 싶습니다.
2. 현재 상황에서 가능한 대학교의 범위가 궁금합니다.
3. 수리논술을 준비해도 될지, 어떤 준비를 해야할지 궁금합니다.
4. 단기간에 성적을 높일 수 있는 학습법과 계획을 조언받고 싶습니다.
![[대치동 입시컨설팅 후기] 경기 00고등학교 2학년(약학,화학,수학,생명공학)](https://deolux.or.kr/wp-content/uploads/2026/06/001_36fada70.png)
학생 후기
가장 큰 고민이였던 정시와 수시에 대한 방향을 잘 챙겨주셔서 도움이 됨.
또 각 과목별 난이도와 탐구나 기타 선택과목 비율 같은 것도
알려주셔서 선택하는데 도움이 됐다.
앞으로 국어는 과외를 들으면서 계속 쉬는시간마다 공부하고
다이어리로 시간을 짜서 공부해야겠다고 생각했다.
![[대치동 입시컨설팅 후기] 경기 00고등학교 2학년(약학,화학,수학,생명공학)](https://deolux.or.kr/wp-content/uploads/2026/06/002_e6f7c010.png)
학부모 후기
수시와 정시에서 고민했던 부분이나 망설였던 부분이
상담 받은 뒤 어느정도 해결이 되었고,
앞으로의 1년의 시간을 어떤 방향으로 계획을 세워 학습하고,
대입을 준비해야 하는지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아이도 상담 후 학습에 대한 의지가 생기고,
공부를 하고자 하는 욕심. 오히려 방향을 잡아주시니
아이도 마음이 안정된 것 같아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 싶습니다.
6월 모의고사 때까지 열심히 공부해서 다시 한번 방문드리겠습니다.
문의 : 02-3428-8900
데오럭스 입시컨설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