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사정관 & EBS 진학상담위원 출신
학생부종합전형 컨설팅 전문 데오럭스 입시컨설팅입니다.
![[대치동 데오럭스 입시 컨설팅 후기]0000고등학교 2학년](https://deolux.or.kr/wp-content/uploads/2026/06/000_b51ee6b8.jpg)
♔ 대치동 데오럭스 입시컨설팅 ♔
안녕하세요.
데오럭스 입시컨설팅입니다!
오늘은
고등학교 2학년 학생의 후기를
가지고 찾아왔습니다.
생명공학과에 진학하고 싶어 하지만
현재 성적으로 갈 수 있는 대학을
결정하지 못하여 고민이 많았습니다.
의욕이 저하된 모습을 보여
목표를 높게 설정하는 게
어떨지 조언을 해주었는데요!
도움이 되었는지 확인해보겠습니다~
![[대치동 데오럭스 입시 컨설팅 후기]0000고등학교 2학년](https://deolux.or.kr/wp-content/uploads/2026/06/001_91c409aa.jpg)
■ 관심 분야 (전공 또는 직업)
: 생명공학과
■ 상담희망 내용 및 궁금한 사항
: 현재 성적으로 갈 수 있는 대학과
효과적인 공부 방법,
정시 or 논술 준비가 괜찮은지?
학생부 작성 요령 등이 궁금합니다.
![[대치동 데오럭스 입시 컨설팅 후기]0000고등학교 2학년](https://deolux.or.kr/wp-content/uploads/2026/06/002_a0c61096.png)
학생 후기
목표를 높게 잡으라고 하신
말씀이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
현실적으로만 생각하려고 했었는데
계속 이렇게 생각하면
더욱 더 경쟁력이 떨어지고
의욕이 저하될 것이라
판단하게 되었습니다.
오늘 컨설팅을 통해
얻어간 정보들과
지식들을 활용하여
내신 등급을 더욱 올려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치동 데오럭스 입시 컨설팅 후기]0000고등학교 2학년](https://deolux.or.kr/wp-content/uploads/2026/06/003_7d427ff7.png)
학부모 후기
평소에도 들었지만
헷갈리고 이해가 안되었는데,
전반적인 대학 입시 전형,
과정에 대해 이해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학습 방향과 진로에 대해
결정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아이와 상의하여
향후 방향을 설계하고,
필요한 부분에 대해 연락드리고
설계 및 관리 부탁드리겠습니다.
문의 : 02-3428-8900
데오럭스 입시컨설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