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사정관 & EBS 진학상담위원 출신
학생부종합전형 컨설팅 전문 데오럭스 입시컨설팅입니다.
![[대치동 데오럭스 입시컨설팅 후기] 00고등학교 1학년(수의예과)](https://deolux.or.kr/wp-content/uploads/2026/06/000_29b0a27c.png)
◆ 대치동 데오럭스입시컨설팅 후기◆
안녕하세요
데오럭스 입시컨설팅 입니다.
수시원서 접수가
한달 앞으로 다가와
자소서, 면접, 논술 준비로
수험생들이 가장 바쁜 시기입니다.
거기다 계속되는 폭염으로
집중력이 떨어지기도 할 텐데요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좋은 결과를 볼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대치동 데오럭스 입시컨설팅 후기] 00고등학교 1학년(수의예과)](https://deolux.or.kr/wp-content/uploads/2026/06/001_019f526e.jpg)
■ 관심분야
: 수의사, 경찰, (한)약사, 생명공학 연구원
■ 상담희망 내용 및 궁금한 사항
:- 1학기 내신이 기말고사 때 미끄러져서
석차 운이 전부 안좋습니다.
내신에 비해 모의고사 성적이 더 잘 나와서
자퇴를 하고 내년 수능을 준비할지 고민입니다.
(중학교때 수1, 수2, 화학, 생명과학 선행).
지금 자퇴하면 내년에 수능을 볼 수 있을까요?.
– 만약 자퇴를 하게 된다면
유리한점, 불리한점이 어떤 건지 궁금합니다.
– 현재 내신과 모의고사 성적으로
어느 정도 대학을 갈수 있을까요
– 어떤 식으로 준비를 해나가는게
저에게 유리한 전형이 될지 궁금합니다.
– 메디컬 계열로 가고 싶어서
주로 화학, 생명과학을 공부했는데
현재 내신으로 어려울 것 같으면
다른 과목으로 지금 바꿔봐도 될까요?
– 학교 선생님께서는 정시에서도
내신 성적을 보게 될 거라고 하셔서
진짜 그런지 그리고 미래에 유망한 직업은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대치동 데오럭스 입시컨설팅 후기] 00고등학교 1학년(수의예과)](https://deolux.or.kr/wp-content/uploads/2026/06/002_ac1c152b.png)
학생 후기
자퇴를 하고 정시 준비를 하는것이
저에게 좋게 작용할 것 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독하게 마음먹고 공부할 것입니다.
걱정했던 부분이 잘 해결되었습니다.
정말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대치동 데오럭스 입시컨설팅 후기] 00고등학교 1학년(수의예과)](https://deolux.or.kr/wp-content/uploads/2026/06/003_c9204eaf.png)
학부모 후기
여러가지 방안에 대해 설명을 듣고
앞으로의 진로방향을 결정할 때
도움이 될 것 같다.
구체적인 가이드를 주셔서
여러 고민들을 놓고 가족들이 함께
결정해 보겠습니다.
1:1 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문의 : 02-3428-8900
데오럭스 입시컨설팅
<교육정보 추천 사이트>
ㆍ진학정보 : 네이버 밴드 [대학 합격의길]
‘대학 합격의길’ 밴드에 초대합니다. 진로, 진학, 학습, 입시 정보와 기사를 공유하는 커뮤니티 입니다. band.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