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입컨설팅 후기] 경기00고등학교 3학년(산업공학과)

입학사정관 & EBS 진학상담위원 출신
학생부종합전형 컨설팅 전문 대치동 데오럭스 입시컨설팅입니다.

[대입컨설팅 후기] 경기00고등학교 3학년(산업공학과)

★ 대치동 데오럭스 입시컨설팅 ★
안녕하세요
대치동 데오럭스 입시컨설팅입니다.
수시와 정시 중 어느 길로 갈 지는
언제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을까요?

개인의 상황에 따라 추구하는 방향이 다르겠지만,
일반적으로는 수시를 항상 준비하며
정시 공부를 놓치지 않는 것입니다.
두 가지를 챙기기 어렵기 때문에 한 가지만 노리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한 가지를 노릴 경우 내신이 정말 어려운 경우 아니라면
수시를 챙기시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정시에는 변수가 생기기 마련이라 위험 부담이 크다는 것이 보편적인 이유이며,
더 자세한 이유는 수시 특화로 변화하는 입시 과정을 저희 블로그 통해서 확인해보시면 되니
읽어보시고 최신 입시 경향을 놓치지 않으시기를 바랍니다.
오늘은 산업공학과를 희망하는
고3 학생의 이야기를 전하려 합니다.

■ 관심 분야
: 산업공학과

■ 상담희망 내용 및 궁금한 사항
지금부터 정시에 올인을 하는게 맞을지 수시를 계속 챙기는게 맞을지 잘 모르겠습니다. 모의고사 성적이 은근 잘 나와서 고민이 됩니다. 수시를 챙기고 1학기가 끝나고 나서부터 수능준비를 하면 늦을 것 같아서 어떤 선택이 더 좋은 대학을 갈 지 궁금합니다.

[대입컨설팅 후기] 경기00고등학교 3학년(산업공학과)

학생 후기

수시와 정시 중에 고민을 하고 있었는데 확실하게 말을 해주셔서 도움이 되었습니다.
열심히 해서 꼭 고대 가겠습니다.
좋은 말씀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대입컨설팅 후기] 경기00고등학교 3학년(산업공학과)

학부모 후기 (어머니)

혼란스러웠던 부분, 길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도움주신 말씀, 신뢰하고 열심히 따르겠습니다.
부디 좋은 결과로, 다시 뵙길 희망해봅니다~
[대입컨설팅 후기] 경기00고등학교 3학년(산업공학과)

학부모 후기 (아버지)

학생 본인에게 잘 전달되도록 설명해주셨습니다.
정확한 사실을 말해주셨습니다.
남은 기간 많은 지도 바랍니다.

 
 
 


문의 : 02-3428-8900
데오럭스 입시컨설팅
입학사정관 & EBS 스타강사 & EBS 진학상담위원 출신, 16년 경력, 7000명 이상 컨설팅을 진행한 교육전문가 장광원 대표 /《2022 대합입시 합격전략》《학생부종합전형의 모든것》등 24권 출간 / 강남구 대치동 데오럭스 입시컨설팅 입니다^^ / 상담 및 강연 문의 Tel.02-3428-8900, deolux311@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