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사정관 & EBS 진학상담위원 출신
학생부종합전형 컨설팅 전문 데오럭스 입시컨설팅입니다.
![[학생부종합전형 컨설팅 후기] 서울 소재 고등학교 3학년_자연계열(공대, 생명, 물리)](https://deolux.or.kr/wp-content/uploads/2026/06/000_2aae4cc3.jpg)
안녕하세요~ 데오럭스입니다!
수시 원서 접수를 위해
자신의 생기부를 관리하면서
제일 고민되는 부분 중 하나는
‘세부능력 및 특기사항’ 항목일텐데요!
과목별로 어떠한 사항을 적어야할지,
무슨 내용이 자신의 진로와 연결이 될지
고민하는 분들이 계신다면
한 달전 출간되었던
‘학생부 세특을 부탁해’ 책을
참고하시길 바라요!
세특의 중요성과 함께
세특 유형 분석, 세특 작성법 등
고민거리를 해결해 줄 답들이
기다리고 있답니다^,^
오늘은 자연계열 컨설팅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수시 원서 접수 기간이 다가오는 만큼
자세한 대학 컨설팅을 원하셨는데요!
후기 함께 살펴볼까요?!
■ 관심분야
: 공대, 생명, 물리
■ 상담희망 내용 및 궁금한 사항
: 본인의 내신 등급과 생기부 내용
지원 가능한 대학과 과 자세히
(최대한 전망이 유망한 과로 추천)
: 학종, 교과, 교과+수능 최저 중 어떤 것이
지원할 때 가장 유리한지
: 공대를 가고 싶은데
과학 성적이 낮아서 고민
![[학생부종합전형 컨설팅 후기] 서울 소재 고등학교 3학년_자연계열(공대, 생명, 물리)](https://deolux.or.kr/wp-content/uploads/2026/06/001_0809b131.jpg)
OOOO가 컨설팅을 원하여서
언니 소개로 오게 되었습니다.
막막하던 대입 관련 여러가지 정보와
방향을 알고 잡게 되어
안심이 되고 감사드립니다.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학생부종합전형 컨설팅 후기] 서울 소재 고등학교 3학년_자연계열(공대, 생명, 물리)](https://deolux.or.kr/wp-content/uploads/2026/06/002_7518260c.jpg)
도움이 많이 되었다.
3학년 1학기를 마무리를 어떻게 해야할지
(생기부 세특 관해서)
방향을 잘 못잡고,
나한테 맞는 대학교, 과도 몰랐었는데
이번 컨설팅을 통해서
방향을 잘 잡을 수 있어서 좋았다.
이번 컨설팅을 통해서
생기부를 어떤식으로 채워야 하는지
알게 되었기 때문에 앞으로 잘 찾아보고
내 진학에 도움이 될 수 있게
열심히 3학년 1학기를
마무리 해야겠다고 생각했다.
아래 폼을 작성하여 제출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