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사정관 & EBS 진학상담위원 출신
학생부종합전형 컨설팅 전문 데오럭스 입시컨설팅입니다.
![[컨설팅 후기] 인천 소재 고등학교 예비 고3_자연계열 입시컨설팅](https://deolux.or.kr/wp-content/uploads/2026/06/000_d0f8ca4e.png)
곧 3학년이 되는 예비고3 학생의
수시와 정시 선택 고민에 대한 진학 입시 컨설팅 후기입니다!
■ 관심 분야
: 전기전자학 & 화학공학
■ 상담희망 내용 및 궁금한 사항
: 1학년 때부터 2학년 때까지 성적을 꾸준히 올려와
2학년이 끝나고 지금까지 생기부, 성적표를 봤는데 1학년 성적이 너무 안 좋아서
남은 3학년을 정시를 준비해야 하는지, 수시를 준비해야 하는지 고민이 됩니다.
모의고사도 뛰어난 성적을 내지 못해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컨설팅 후기] 인천 소재 고등학교 예비 고3_자연계열 입시컨설팅](https://deolux.or.kr/wp-content/uploads/2026/06/001_20fc3640.jpg)
수시, 정시로 고민하던 아들이 현재 본인의 상태와 가능한 정도를 알 수 있게 되어
결정을 내리는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무엇보다 스스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객관적인 데이타와 다년간 경험,
아들의 현재 학습태도, 생활 자세, 습관 등을 잘 분석, 조언해 주셔서
스스로 판단을 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합니다.
![[컨설팅 후기] 인천 소재 고등학교 예비 고3_자연계열 입시컨설팅](https://deolux.or.kr/wp-content/uploads/2026/06/002_2171dc7d.jpg)
아들의 약점, 고칠 점을 말씀해 주셔서 감사했어요.
그동안 아들이 살아있는 것만으로도 감사하다고 생각해서
쓴소리 안 하고 큰 기대나 압력도 안 주었는데
태세를 바꾸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도움을 받아야겠어요.
감사합니다.
데오럭스에서는 입시컨설팅, 연간관리 프로그램과 더불어
자소서, 면접, 정시 컨설팅도 있으니
또 연락 주세요★
![[컨설팅 후기] 인천 소재 고등학교 예비 고3_자연계열 입시컨설팅](https://deolux.or.kr/wp-content/uploads/2026/06/003_448fa7aa.jpg)
수시로 갈지 정시로 갈지 고민하던 중 제 위치를 정확하게 말씀해 주시고
앞으로의 방향을 구체적으로 설명해 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저처럼 남한테 흔들리는 아이들을 잡아주시고
공부방법 등 저만의 성공 방법을 알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컨설팅 후기] 인천 소재 고등학교 예비 고3_자연계열 입시컨설팅](https://deolux.or.kr/wp-content/uploads/2026/06/004_4759fb92.jpg)
막연했던 대입 준비 과정, 방법에 대해 구체적으로 알 수 있었고,
현실적인 가능성을 알 수 있어 유익했습니다.
학생을 객관적인 시선으로 볼 수 잇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 얼마남지 않은 대입!
수시로 가야할까, 정시로 가야할까 고민이시라면
지금 상담 받아 보세요▼
■ 진로·진학 및 입시 관련 특강을 진행해야하는데
어디 좋은 강사님 없을까? 고민 하신다면
연락 주세요!
deolux311@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