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시컨설팅 후기] 서울 00고등학교 2학년(로봇공학,AI)

입학사정관 & EBS 진학상담위원 출신
학생부종합전형 컨설팅 전문 대치동 데오럭스 입시컨설팅입니다.

[정시컨설팅 후기] 서울 00고등학교 2학년(로봇공학,AI)

❄️ 대치동 데오럭스 입시컨설팅 ❄️

안녕하세요
학생부종합전형 컨설팅 전문
대치동 데오럭스 입시컨설팅입니다.

겨울바람이 점점 더 매서워지고
교내 일정들도 하나둘씩 마무리되어 가는 시기죠

특히 고2 학생들에게는 진짜 입시 준비의 시작이라는 말이
더 와닿는 때이기도 합니다.

오늘은 서울 소재 고등학교 2학년 학생이
공학 계열과 AI 분야, 특히 로봇공학자를 목표로
저희 데오럭스를 찾아주었습니다🤖✨

학종을 준비해왔지만 내신이 기대만큼 오르지 않아
고민이 많았고 현재 성적 조건에서
현실적인 대학 선택과 목표하고 있는 대학에 있어
정시로 도전하려면 어떤 전략을 세워야 할 지
구체적인 조언을 요청했는데요!

추가로 앞으로 논술 전형은 언제부터 시작해야 할지,
본인의 성향과 성적으로 어떤 대학 논술이 적합한지까지
세부적인 입시 로드맵을 함께 설계해보았습니다.

고2 겨울은 선택과 방향이 입시의 절반을
결정하는 중요한 시기입니다.

이번 상담을 통해 학생이 더욱 흔들림 없이
자신의 목표를 향해 나아갈 수 있기를 응원합니다.


■ 관심 분야
: 로봇공학, AI

■ 상담희망 내용 및 궁금한 사항
: 학생부 종합전형을 준비하고 있었는데 내신이 낮아서 고민이 많이 됩니다.
그래서 학종으로 어느 정도 대학까지 갈 수 있을지 알고 싶습니다.
또 제가 목표하는 대학인 서성한, 중앙대, 경희대, 서울시립대 공대를
어떻게 하면 정시로 갈 수 있을지, 정시 전략을 알고 싶습니다.
그리고 논술에 적어도 하나의 카드는 쓰게 될 것 같은데,
논술을 언제부터 준비하면 될지도 알고 싶습니다.
마지막으로, 논술로 어느 대학을 지원하는 것이 좋을지도 알고 싶습니다.

[정시컨설팅 후기] 서울 00고등학교 2학년(로봇공학,AI)


학생 후기

앞으로 전략적으로 공부를 하고,
계획표를 짜서 체계적으로 공부를 해야겠다고 느꼈다.
또 나의 취약한 과목의 성적을 올리지 않으면
원하는 대학에 가기 힘들 것 같다고 느꼈다.
마지막으로, 목표를 높게 잡아서 무조건 합격할 수 있도록
목표 대학을 항상 마음속에 새기고 다닐 것이다.
고대 또는 성대를 꼭 가도록 하겠다!!
[정시컨설팅 후기] 서울 00고등학교 2학년(로봇공학,AI)


학부모 후기

– 정시와 수시에 대한 현실적인 조언이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 아이의 성적을 올릴 수 있는 자극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 앞으로 아이의 성적을 올릴 수 있는 방법을 잘 실천할 수 있도록 도와주도록 하겠습니다.
– 수능 점수를 최대한 끌어올릴 수 있도록 자원하겠습니다.

문의 : 02-3428-8900
데오럭스 입시컨설팅
입학사정관 & EBS 스타강사 & EBS 진학상담위원 출신, 16년 경력, 7000명 이상 컨설팅을 진행한 교육전문가 장광원 대표 /《2022 대합입시 합격전략》《학생부종합전형의 모든것》등 24권 출간 / 강남구 대치동 데오럭스 입시컨설팅 입니다^^ / 상담 및 강연 문의 Tel.02-3428-8900, deolux311@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