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사정관 & EBS 진학상담위원 출신
학생부종합전형 컨설팅 전문 데오럭스 입시컨설팅입니다.
![[입시 컨설팅 후기] 서울시 소재 고등학교 2학년_인문계열(광고마케팅학과)_입시컨설팅_대입컨설팅](https://deolux.or.kr/wp-content/uploads/2026/06/000_63ff0963.png)
안녕하세요! 데오럭스입니다^^
어제는 고3 학생들의
7월 모의고사 시험 날이었는데요~!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주관인
9월 모의고사를 보기 전
자신의 실력을 테스트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였죠!
6월 모의고사가 끝난 이후,
무더운 여름날을 보내면서
열심히 갈고 닦은 실력을
잘 발휘하셨으리라 믿습니다^,^
오늘도 모든 수험생분들 화이팅 하세요! 😀
오늘은 인문계열 컨설팅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수시와 정시 모두 고려하고 있는
상태였기 때문에
다양한 방면으로 컨설팅이
이루어졌는데요~
컨설팅을 받은 후 어떤점이
도움 되었는지
후기를 통해 알아볼까요?!
■ 관심분야
: 광고마케팅
■ 상담희망 내용 및 궁금한 사항
: 일반고 전학 시 유불리 (수시, 정시 측면)
: 현 성적에서의 수시 가능성
: 광고/홍보 관련 학과 선택전략
![[입시 컨설팅 후기] 서울시 소재 고등학교 2학년_인문계열(광고마케팅학과)_입시컨설팅_대입컨설팅](https://deolux.or.kr/wp-content/uploads/2026/06/001_163ca39b.jpg)
현재 자녀의 학습성과에 대한
전문적인 진단 후
대학 입학을 위한 최고의·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해 주신 점이 가장 좋았다.
컨설팅 해주신대로 “선택과 집중”을 해서
같은 시간의 노력으로 대학 입학에
가장 효과있는 방법으로
일정을 추진 해야겠다.
![[입시 컨설팅 후기] 서울시 소재 고등학교 2학년_인문계열(광고마케팅학과)_입시컨설팅_대입컨설팅](https://deolux.or.kr/wp-content/uploads/2026/06/002_6d51df30.jpg)
고2 중간고사 보고 앞이 막막해서
컨설팅 신청하고 상담 왔습니다.
원장님의 진심어린 상담으로
앞이 보이는 것 같습니다.
적당한 시기에 좋은 상담을 받은 것 같아
상당히 만족하고,
아이가 마음이 흐트러지는 모습이 보이면
다시 한 번 만나뵙고
구체적인 상담 받아 볼 생각을 하면서
돌아갑니다. 감사합니다.
![[입시 컨설팅 후기] 서울시 소재 고등학교 2학년_인문계열(광고마케팅학과)_입시컨설팅_대입컨설팅](https://deolux.or.kr/wp-content/uploads/2026/06/003_e1dd81b3.jpg)
어떤 방향이 현재 성적에서
가장 유리한지를 말씀해주시고
그에 따른 자세한 계획을
알려주신게 도움이 컸다.
혼자 공부하거나 수업을 들을 때에
그 점들을 기억하며 적용해보면
금방 성적이 오를 듯 하다.
앞으로도 컨설팅을 받으며
성적을 올릴 의향이 있다.
작성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