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사정관 & EBS 진학상담위원 출신
학생부종합전형 컨설팅 전문 대치동 데오럭스 입시컨설팅입니다.
![[수시컨설팅 후기] 서울 00고등학교 3학년(유아교육과)](https://deolux.or.kr/wp-content/uploads/2026/06/000_810d8dae.jpg)
👶🏻 대치동 데오럭스 입시컨설팅 👶🏻
안녕하세요
수시·생기부 컨설팅 전문
대치동 데오럭스 입시컨설팅입니다.
어느덧 11월의 첫날이네요
찬 바람이 제법 차가워진 요즘,
캠퍼스의 나무들도 하나둘 색을 바꾸고 있습니다.
입시 막바지에 접어든 시기이지만,
새로운 달의 시작은 늘 설렘과 다짐을 함께 주네요
오늘은 서울 소재 고등학교 3학년 학생의
컨설팅 후기글인데요!
유아교육에 관심을 갖고 있으며
꼭 올해 대학에 합격하고 싶은 학생이였어요
그럼 바로 상담 후기 보여드릴게요~
■ 관심 분야
: 유아교육과
■ 상담희망 내용 및 궁금한 사항
: – 재수는 절대 불가 / 면접 잘 볼 자신 없음.
– 더 높은 대학으로 갈 수 있다면 어떤 과든 상관없음.
– 안정으로 쓸 거면 유아교육과로 가고 싶음.
![[수시컨설팅 후기] 서울 00고등학교 3학년(유아교육과)](https://deolux.or.kr/wp-content/uploads/2026/06/001_2c58920e.png)
학생 후기
비슷한 곳만 계속 알아봐서 결정하기 힘들었는데
선생님께서 확실히 잡아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 )
다른 궁금한 점도 전부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4등급 대에 강남대, 연세대(미래), 건국대(글로컬), 한국성서대 쪽으로
결정하기로 했습니다.
붙으면 꼭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수시컨설팅 후기] 서울 00고등학교 3학년(유아교육과)](https://deolux.or.kr/wp-content/uploads/2026/06/002_748b66ef.png)
학부모 후기
궁금한 점에 대한 상세한 답변 감사드립니다.
유교과만 생각했다가 간호과까지
지역, 명성 등 카테고리로 나누어 설명해주셔서
진학 대학을 결정할 수 있어서 감사하네요
![[수시컨설팅 후기] 서울 00고등학교 3학년(유아교육과)](https://deolux.or.kr/wp-content/uploads/2026/06/003_388601db.png)
세심한 분석과 가능한 대학과 전공을
냉정하게 짚어 주시고 설명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기존의 전공 외에 취업 가능한 전공도 추천받아
컨설팅에 오길 너무 잘한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합격하면 꼭 연락드릴게요.
문의 : 02-3428-8900
데오럭스 입시컨설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