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사정관 & EBS 진학상담위원 출신
학생부종합전형 컨설팅 전문 데오럭스 입시컨설팅입니다.
![[생기부컨설팅 후기] 00외국어고등학교 3학년(어문계열,경영)](https://deolux.or.kr/wp-content/uploads/2026/06/000_929c2181.jpg)
● 대치동 데오럭스 입시컨설팅 ●
안녕하세요
수시·생기부 컨설팅 전문
대치동 데오럭스 입시컨설팅 입니다.
오늘도 어제에 이어
컨설팅 후기로 찾아왔는데요
☆ミ(o*・ω・)ノ
오늘은 학생부종합전형으로
희망대학에 가고 싶어하는 학생을 위해
맞춤형 생기부 컨설팅을 진행하였습니다!
그럼 컨설팅 후기 보러 바로 가실까요~?
![[생기부컨설팅 후기] 00외국어고등학교 3학년(어문계열,경영)](https://deolux.or.kr/wp-content/uploads/2026/06/001_c29c249a.jpg)
■ 관심 분야
: 어문계열(중어중문, 영어영문), 경영
■ 상담희망 내용 및 궁금한 사항
: 1. 수시 카드 대학 라인 배분을
어떻게 하는게 유리할까요?
2. 수학 성적이 낮은데 경영학과를 써도 될까요?
3. 현재 생기부 수준은 어느정도 경쟁력이 되나요?
4. 중경외시 라인을 지원할 때
다문화 전형을 활용하는게 좋을까요?
5. 제시문 기반 면접을 실시하는 대학을
준비할땐 어떻게 준비해야 하나요?
6. 생기부 내용을 중어중문 이외에 다른 어문계열까지
확장해서 경영 관련 내용과 함께 녹여내고 싶은데
생기부 평가에 부정적인 영향을 끼칠까요?
어떻게 보완하는게 좋을까요?
7. 1학년 때부터 상경계열 관련 동아리에서 활동해왔는데
어문관련 계열 대학 지원에 영향이 있을까요?
8. 중어중문학과와 경영학과 이외에 지원할만한
학과가 있을까요?
9. 2025학년도 입시에서 외고생에게 유리한 변화는
어떤 것이 있나요?
10. 최근 학종에서 가장 중점적으로
평가하는 요소는 무엇인가요?
11. 고대 다문화전형 신설 대비
어떤 전략을 세우는 게 좋을까요?
![[생기부컨설팅 후기] 00외국어고등학교 3학년(어문계열,경영)](https://deolux.or.kr/wp-content/uploads/2026/06/002_b2c3b672.png)
학생 후기
생기부를 작성할 때
세부적으로 어떻게 써야할 지
조언을 받아 좋았습니다.
![[생기부컨설팅 후기] 00외국어고등학교 3학년(어문계열,경영)](https://deolux.or.kr/wp-content/uploads/2026/06/003_1d226dbb.png)
학부모 후기
구체적인 예시로 설명해주셔서
도움 되었습니다.
문의 : 02-3428-8900
데오럭스 입시컨설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