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기부컨설팅 후기] 00고등학교 2학년(생명공학)

입학사정관 & EBS 진학상담위원 출신
학생부종합전형 컨설팅 전문 대치동 데오럭스 입시컨설팅입니다.

[생기부컨설팅 후기] 00고등학교 2학년(생명공학)

🧀 대치동 데오럭스 입시컨설팅 🧀

안녕하세요
수시·생기부 컨설팅 전문
대치동 데오럭스 입시컨설팅 입니다.

요즘 무더위가 심상치 않죠💦
공부하기에도, 집중하기에도 쉽지 않은 날씨지만
이럴 때일수록 ‘꾸준함’이 결국 큰 차이를
만든다는 걸 꼭 기억하셨으면 합니다.

컨디션 관리도 입시 준비의 일부입니다.
너무 무리하기보단, 본인 리듬에 맞는 학습 패턴을
유지하면서 체력과 집중력을
안정적으로 끌고 가는 것이 중요해요.

저희 데오럭스도 학생 한 명, 한 명의 페이스를
고려한 맞춤 컨설팅으로 더운 여름,
흔들림 없이 준비할 수 있도록 함께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경기 소재 고등학교에 재학중인
고등학교 2학년 학생의 컨설팅 후기를
들려드리려고 합니다.

함께 보실까요?

[생기부컨설팅 후기] 00고등학교 2학년(생명공학)

■ 관심 분야
: 생명공학

■ 상담희망 내용 및 궁금한 사항
: 나의 생기부 상태가 어떠한지,
앞으로 어떠한 방향성을 가지고
생기부를 채워나가야 하는지,
이 정도 성적을 유지하면 어느 라인
어느 과 대학을 갈 수 있는지,
내가 원하는 라인의 대학을 갈려면
얼마나 성적을 더 올려야 하는가
현실적으로 가능한지
생기부에서 진로 특기 사항 말고
더 보완해야 하는 부분은 뭐가 있을까
(예를 들어 학급임원, 동아리, 교내 혹은 교외 상장 수상,
자격증, 봉사 등)
나와 같은 목표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과
내 실력이 얼마나 차이가 나는지 비교하고
이기기 위해서 어떤 방식으로 공부를 해야할 지

[생기부컨설팅 후기] 00고등학교 2학년(생명공학)


학생 후기

앞으로 더 적극적으로 학종 활동을 해야겠다고 생각했다.
기말고사 이후 남은 교과 시간을
어떻게 활용해야하는지 도움을 받은 것 같다.
앞으로 어떤 과목을 집중적으로 올려야하고
어느 수준까지 올리면 되는지 알았다.
또한 발표, 보고서, 임원활동에 대해
궁금증이 있었는데 이를 해소 시킨 것 같다.
[생기부컨설팅 후기] 00고등학교 2학년(생명공학)


학부모 후기

세특에 대해 1학년 부분을 바탕으로
앞으로는 어떻게 준비해야 되는지
정확하게 집어주시고 앞으로 나아가야할 길을
보여주셨던 거 같습니다.
컨설팅 처음이지만 전문가분의 믿음,신뢰를
바탕으로 믿고 따라가고 싶어짐.
전체적으로 대학들을 찍어주시고
또한 자신감을 심어주시는게 좋았습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생기부컨설팅 후기] 00고등학교 2학년(생명공학)
학부 종합 관련 내용을 들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문의 : 02-3428-8900
데오럭스 입시컨설팅
입학사정관 & EBS 스타강사 & EBS 진학상담위원 출신, 16년 경력, 7000명 이상 컨설팅을 진행한 교육전문가 장광원 대표 /《2022 대합입시 합격전략》《학생부종합전형의 모든것》등 24권 출간 / 강남구 대치동 데오럭스 입시컨설팅 입니다^^ / 상담 및 강연 문의 Tel.02-3428-8900, deolux311@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