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기부컨설팅 후기] 인천 00고등학교 2학년(약사,생물학과,교사)

입학사정관 & EBS 진학상담위원 출신
학생부종합전형 컨설팅 전문 대치동 데오럭스 입시컨설팅입니다.

[생기부컨설팅 후기] 인천 00고등학교 2학년(약사,생물학과,교사)

👻 대치동 데오럭스 입시컨설팅 👻

안녕하세요
수시·생기부 컨설팅 전문
대치동 데오럭스 입시컨설팅입니다.

오늘은 인천 소재 고등학교 2학년 학생과
진행한 컨설팅 후기에 대해 간단히 나눠보려고 해요

상담 전 학생이 조금 걱정스러운 얼굴로 들어왔는데요
최근 성적이 기대만큼 나오지 않아
자신감이 많이 떨어진 상태였어요😥

하지만 상담을 진행하면서
진로 목표와 준비 전략을 하나씩 점검하고
현실적인 계획을 함께 세우면서
미소가 조금씩 돌아오는 게 보였답니다😊

상담이 끝난 후 진로가 조금 더 명확해진 것 같다며 만족하고 돌아갔는데요!
작은 상담이었지만 학생에게 자신감과 방향성을 줄 수 있어
저희 데오럭스 또한 뿌듯한 시간이 되었던 거 같습니다.

그럼 컨설팅 후기 보여드릴게요~


■ 관심 분야
: 약사, 생물학과, 교사

■ 상담희망 내용 및 궁금한 사항
: 내신이 좋지 않아 컨설팅 받아서 비교과 올리고 최저 높은 곳으로 지방대 약대(충남대/충북대) 가는 것이 목표였는데
2학년 담임 선생님이 생기부가 좋지 않다고 교과로 가야한다고 말씀하셨고
2학기 중간고사 성적과 최근 모의 고사 성적이 좋지 않아 자신감이 떨어진 상황입니다.
약대 생기부로 준비하다가 이도 저도 아닐까봐 걱정입니다.
1) 현재 생기부 수준이 어떤지
2) 약대 희망이 있는지
3) 약대 생기부로 계속해도 되는지, 약대 생기부와 비슷한 것이 생명인지 화학인지
4) 3학년 1학기까지 1.6~1.7 나올 것 같은데 약대/생명/화학 쪽으로 어느 학교 가능한지
5) 약대 아니면 연대 가고 싶은데. 갈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6) 5등급제로 바뀌면 9등급 점수를 5등급으로 환산해서 하는건지,
환산한다면 1.19 정도 나오는데 재수 가능성은 있는지

[생기부컨설팅 후기] 인천 00고등학교 2학년(약사,생물학과,교사)


학생 후기

제 성적과 생기부를 열심히 분석해주시고
앞으로 어떤 방향으로 가야할지 조언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앞으로 최선을 다해서 성적 많이 올리겠습니다😊
항상 적극적으로 열심히 하겠습니다.

문의 : 02-3428-8900
데오럭스 입시컨설팅
입학사정관 & EBS 스타강사 & EBS 진학상담위원 출신, 16년 경력, 7000명 이상 컨설팅을 진행한 교육전문가 장광원 대표 /《2022 대합입시 합격전략》《학생부종합전형의 모든것》등 24권 출간 / 강남구 대치동 데오럭스 입시컨설팅 입니다^^ / 상담 및 강연 문의 Tel.02-3428-8900, deolux311@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