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사정관 & EBS 진학상담위원 출신
학생부종합전형 컨설팅 전문 대치동 데오럭스 입시컨설팅입니다.
![[생기부컨설팅 후기] 경기 의왕 00고등학교 3학년(식품공학,생명공학)](https://deolux.or.kr/wp-content/uploads/2026/06/000_150b7f6c.jpg)
🍂 대치동 데오럭스 입시컨설팅 🍂
안녕하세요
수시·생기부 컨설팅 전문
대치동 데오럭스 입시컨설팅입니다.
긴 추석 연휴가 지나고
어느덧 10월 중순으로 접어들고 있는데요
다음주부터 기온이 뚝 떨어진다고 하니
다들 감기 조심하시고 옷 따뜻하게
챙겨 입으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경기 의왕 소재 고등학교에
재학중인 3학년 학생의 컨설팅 후기를
들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식품공학과 생명공학 분야에 관심이 있는 학생으로
본인의 생기부가 학종에서 경쟁력이 있을지,
자연계열 내에서 인서울 가능 대학이 어디인지 등
현실적인 궁금증을 해결하기 위해
저희 데오럭스를 찾아주었습니다.
그럼 상담 후기 바로 보여드릴게요~!
■ 관심 분야
: 식품공학, 생명공학
■ 상담희망 내용 및 궁금한 사항
: 자연계열에서 과를 낮춘다면
인서울로 쓸 수 있는 대학 라인이 궁금해요.
남들보다 저에게 유리한 전형이 있는지
대학별 산출 점수가 궁금해요.
학종을 썼을 때 경쟁력이 있는 생기부인지 궁금해요.
고등학교 1학년 때 미인정 지각이 1회 있는데
이 출결내용이 많이 불리한지 궁금해요.
제 생기부로 어느 학과까지 써도 되는지 궁금해요.
![[생기부컨설팅 후기] 경기 의왕 00고등학교 3학년(식품공학,생명공학)](https://deolux.or.kr/wp-content/uploads/2026/06/001_6bd9179d.png)
학생 후기
생각하고 있던 전형 외에도 여러 가능성을 알려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었고 학생부 내용을 알려주신 방향대로
수정해서 더 좋은 결과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생기부컨설팅 후기] 경기 의왕 00고등학교 3학년(식품공학,생명공학)](https://deolux.or.kr/wp-content/uploads/2026/06/002_8ce5badb.png)
학부모 후기
많은 갈등 속에서 컨설팅을 받았는데
자세한 분석 해주시고 설명해주셔서
조금은 확신을 가지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문의 : 02-3428-8900
데오럭스 입시컨설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