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사정관 & EBS 진학상담위원 출신
학생부종합전형 컨설팅 전문 대치동 데오럭스 입시컨설팅입니다.
![[대치동 입시컨설팅 후기] 00고등학교 3학년(일본어학과)](https://deolux.or.kr/wp-content/uploads/2026/06/000_4bf1efa9.jpg)
🍌 대치동 데오럭스 입시컨설팅 🍌
안녕하세요!
학생부종합전형 컨설팅 전문
대치동 데오럭스 입시컨설팅 입니다.
요즘 고3 학생들을 보면 하루 일과가
정말 치밀하게 쪼개져 있는데요
아침에는 학교 수업, 오후에는 자습과 과제,
저녁에는 학원 수업이나 모의 면접,
그리고 밤에는 또 자기 공부까지..😓
시간은 한정되어 있는데 해야 할 일은 끝도 없다 보니
“내가 지금 제대로 하고 있는게 맞을까?” 하는
불안이 커질 수 밖에 없습니다.
오늘은 어제에 이어 경기 소재
일반고 3학년 학생의 컨설팅 후기를
들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이 학생은 일본어학과에 관심을 두고 있지만,
전공보다는 서류 통과 가능성, 면접 준비 시기,
그리고 정시·수시의 균형이 더 큰 고민이었습니다.
전략을 어떻게 세워야 할 지 갈피를 못잡는
학생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상담이였는데요!
상담 후기 바로 보여드릴게요~
■ 관심 분야
: 일본어학과 지망
■ 상담희망 내용 및 궁금한 사항
: 1. 제 생기부로 서류 1단계를 통과할 수 있을까요?
(인서울 다른 곳도 있다면 추천해주세요!)
(제 2학년 생기부가 걱정인데 괜찮을까요?)
2. 면접 학원은 언제부터 어느주기로 다니는 건가요?
3. 지금은 우선 정시를 우선으로 공부하는데
9모 때도 성적이 안나오면 면접 준비를 열심히 하고
괜찮으면 계속 하려고 하는데 괜찮을까요?
![[대치동 입시컨설팅 후기] 00고등학교 3학년(일본어학과)](https://deolux.or.kr/wp-content/uploads/2026/06/001_239cc8b5.png)
학생 후기
현실적인 부분을 깨닫고 입시에 도움이 될 거 같다.
내가 어떤 전형으로 넣으면 좋을지 최대한 고민해주시고
앞으로 어떻게 하면 좋을 지 이야기 해주셔서 좋았던 거 같다.
추가로 미래에 대해서도 상담 해주시고 다양한 말들이 도움이 되었다.
현실적으로 내가 어떤 부분이 부족한지 잘 설명해 주시고
최선의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알려주신 부분이 가장 좋았던 거 같다.
문의 : 02-3428-8900
데오럭스 입시컨설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