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사정관 & EBS 진학상담위원 출신
학생부종합전형 컨설팅 전문 데오럭스 입시컨설팅입니다.
![[대치동 데오럭스 입시컨설팅 후기]00고등학교 3학년 (바이오, 생명)](https://deolux.or.kr/wp-content/uploads/2026/06/000_2d5dd625.png)
◈ 데오럭스 입시컨설팅 후기◈
안녕하세요~
데오럭스 입시컨설팅 입니다.
비가 내리며 주말과 개천절까지
연휴가 지나갔습니다.
푸른 가을 하늘과
울긋 불긋 물드는 단풍과 은행이
선명해지는 10월입니다.
이번 달만 열심히 보내면
곧 끝이 보일 수능 시험입니다.
일교차에 감기 조심하시고
예쁜 가을날처럼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 관심분야
: 바이오, 생명
■ 상담희망 내용 및 궁금한 사항
: 대학 입시 대학라인 6개는 어디에 쓸까요?
수시도 낮고 정시도 낮은데 어디에 더 희망이 있을까요?
생기부 내용은 괜찮은가요?
6개 밸런스 조절 상향 적정 하향 개수는 어떻게 할까요?
교과 학종 다른 전형 등 전형을 어떻게 나눠서 쓸까요?
진로과목 ABC중에 C가 있는데 ABC 평가 보지 않는 곳으로 가야하나요?
![[대치동 데오럭스 입시컨설팅 후기]00고등학교 3학년 (바이오, 생명)](https://deolux.or.kr/wp-content/uploads/2026/06/001_a314a3a6.png)
학생 후기
생기부와 내신 성적을 보고 판단해서
자신이 어느 위치에 있는지 알게 해 주셨다.
현실을 알게 하고 수시보다는 정시를
더 공부해서 가는 것이 더 좋다고 알려주셨다.
생기부가 별로 좋지 않다고 원하는 학교와
현실 가능한 학교를 비교하면서 잘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대치동 데오럭스 입시컨설팅 후기]00고등학교 3학년 (바이오, 생명)](https://deolux.or.kr/wp-content/uploads/2026/06/002_ee6475f2.png)
학부모 후기
감사합니다.
학생부 종합전형에 대해서
중점 내용을 알 수 있었습니다.
보완해야 할 부분에 대해서 컨설팅이 진행되어
향후 보완할 부분을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입시의 중요한 부분과 학생 개인의 자료를 검토한 후
진행될 컨설팅으로 준비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래 폼을 작성해 주시면 연락 드립니다~
부담 갖지 말고 고민 남겨 주세요!
문의 : 02-3428-8900
데오럭스 입시컨설팅
<교육정보 추천 사이트>
ㆍ진학정보 : 네이버 밴드 [대학 합격의길]
‘대학 합격의길’ 밴드에 초대합니다. 진로, 진학, 학습, 입시 정보와 기사를 공유하는 커뮤니티 입니다. band.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