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사정관 & EBS 진학상담위원 출신
학생부종합전형 컨설팅 전문 데오럭스 입시컨설팅입니다.
![[대치동 데오럭스 입시컨설팅 후기] 00고등학교 3학년(경영학과)](https://deolux.or.kr/wp-content/uploads/2026/06/000_9ce2fb88.png)
◈ 데오럭스 입시컨설팅 후기◈
안녕하세요~
데오럭스 입시컨설팅 입니다.
지난 여름에 이루어졌던
인문계열 수시컨설팅 후기를
준비했습니다.
같이 살펴볼까요?
■ 관심분야
: 경영학과
■ 상담희망 내용 및 궁금한 사항
: 현재 성적으로 학생부종합전형을 지원해서
여대를 쓸 수 있을까가 궁금합니다
이 성적으로 갈 수 있는 대학교가 궁금합니다. (모험 위험 소신 안정 등)
학과를 따지지 않고 대학교만 봤을 때
갈 수 있는 대학교가 궁금합니다.
![[대치동 데오럭스 입시컨설팅 후기] 00고등학교 3학년(경영학과)](https://deolux.or.kr/wp-content/uploads/2026/06/001_2812bbcf.png)
학생 후기
다양한 방법으로
대학 갈 수 있는 법을 알려주셔서
미래에 대해 광장히 고민을
많이 하게 됐고
가능한 긍정적으로 이야기해주셔서
어느 정도 생각 정리가 됐던 거 같다.
95일 남은 시점부터라도 열심히 꿈을,
대학을 향해 가겠다.
그리고 약간의 휴회가 남지 않도록 노력 하겠다!
![[대치동 데오럭스 입시컨설팅 후기] 00고등학교 3학년(경영학과)](https://deolux.or.kr/wp-content/uploads/2026/06/002_e673fc05.png)
학부모 후기
진로에 대한 폭넓은 지식을
알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종합 자소서를 잘 정리해 주셔서
좋은 결과 있기를 기원합니다.
아래 폼을 작성해 주시면 연락 드립니다~
부담 갖지 말고 고민 남겨 주세요!
문의 : 02-3428-8900
데오럭스 입시컨설팅
<교육정보 추천 사이트>
ㆍ진학정보 : 네이버 밴드 [대학 합격의길]
‘대학 합격의길’ 밴드에 초대합니다. 진로, 진학, 학습, 입시 정보와 기사를 공유하는 커뮤니티 입니다. band.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