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사정관 & EBS 진학상담위원 출신
학생부종합전형 컨설팅 전문 데오럭스 입시컨설팅입니다.
![[대치동 데오럭스 입시컨설팅 후기] 00고등학교 2학년 (화학공학과/생명과학과)](https://deolux.or.kr/wp-content/uploads/2026/06/000_aa7cfe7b.png)
◆ 대치동 데오럭스입시컨설팅 후기◆
안녕하세요!
데오럭스 입시컨설팅입니다.
여러분 여름방학 잘 보내고 계신가요?
인문계열, 자연계열, 예체능까지
다양한 입시상담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본인의 학생부의 경쟁력과 성적의 위치를
정확하게 파악하고자 하는
학생과 학부모님들로
데오럭스는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습니다!
오늘 만나볼 후기는
자연계열 학생의 후기입니다!
많은 질문을 가지고 데오럭스를 찾아오셨는데요
어떤 궁금증을 가지고 오셨는지 함께 보실까요!
![[대치동 데오럭스 입시컨설팅 후기] 00고등학교 2학년 (화학공학과/생명과학과)](https://deolux.or.kr/wp-content/uploads/2026/06/001_ff02c0ae.jpg)
■ 관심분야
: 화학공학, 생명과학
■ 상담희망 내용 및 궁금한 사항
: -. 진로설정- 학교 / 전공
(지금 점수에서 갈 수 있는 곳, 어디가 좋을까요)
– 2학년 생기부 내용을 어떻게 작성하면 좋을까요?
주제선택, 활동내용을 추천해 주세요.
– 졸업 후 취업이 잘 되고, 연봉이 조금 더 높을 수 있는
전공을 알고싶습니다.
– 3학년 선택과목 신청 조언을 듣고싶어요
– 전공에 따른 수능 과탐선택과목은
어떻게 선택하면 좋을까요?
– 정시를 위한 표점 높은 과탐 선택과목은 무엇인가요?
– 위 질문을 중점적으로 상담하고 싶습니다.
– 부가적으로 궁금한것은
-여름방학 동안 준비해야 할 것들은
무엇이 있을까요?
– 앞으로 준비 해야하는것 중에
놓치고 있는것이 있나요?
– 겨울방학에는 기숙학원, 재수종합, 단과 중
뭐가 좋을까요?
![[대치동 데오럭스 입시컨설팅 후기] 00고등학교 2학년 (화학공학과/생명과학과)](https://deolux.or.kr/wp-content/uploads/2026/06/002_2dee48b8.png)
학생 후기
내신 성적이 오르지 않아
정시로 가야하는지
계속 고민하고 있는와중에
오늘 상담을 받아본후
정시 공부도 조금씩 준비하는게 맞다는
생각이 들어 생각정리가 되는 시간이었습니다.
또 직설적으로 말씀해주셔서
정신 차리고 공부해야겠다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대치동 데오럭스 입시컨설팅 후기] 00고등학교 2학년 (화학공학과/생명과학과)](https://deolux.or.kr/wp-content/uploads/2026/06/003_338b4b99.png)
학부모 후기
진로에 대해서 고민이 많았는데
학생에 대해 현실적인 조언을 들어서
도움이 되었습니다.
앞으로 생기부를
어떻게 관리할지 진지하게
고민해보는 시간이 되어서
좋았습니다.
작성해주세요!
문의 : 02-3428-8900
데오럭스 입시컨설팅
<교육정보 추천 사이트>
ㆍ진학정보 : 네이버 밴드 [대학 합격의길]
‘대학 합격의길’ 밴드에 초대합니다. 진로, 진학, 학습, 입시 정보와 기사를 공유하는 커뮤니티 입니다. band.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