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사정관 & EBS 진학상담위원 출신
학생부종합전형 컨설팅 전문 데오럭스 입시컨설팅입니다.
![[대치동 데오럭스 수시컨설팅 후기]00고등학교 3학년(사회복지학과)](https://deolux.or.kr/wp-content/uploads/2026/06/000_48eb1488.jpg)
☆ 대치동 데오럭스 입시컨설팅 ☆
안녕하세요!
학생부종합전형컨설팅 전문
대치동 데오럭스 입시컨설팅입니다.
입추가 지났어도
아직은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아직 1학기 생기부가 마감되지 않아
어떻게 하면 그동안 준비했던 노력들을
생기부에 잘 담아 낼 수 있을지
선생님들이 어떻게 평가를 해 주실지
궁금하고 답답한데 누구한테 물어봐야 할지
속시원시 답변을 듣고 싶지 않으세요?
오늘 준비한 컨설팅은 그런 마음을 가지고
데오럭스에 도움을 요청한
학생의 후기 내용을 준비했습니다.
어떤 답변을 들었는지 함께 보실까요~!
![[대치동 데오럭스 수시컨설팅 후기]00고등학교 3학년(사회복지학과)](https://deolux.or.kr/wp-content/uploads/2026/06/001_f0c4ecff.jpg)
■ 관심분야
: 사회복지학과, 사회학과
■ 상담희망 내용 및 궁금한 사항
: 3학년 1학기까지 마무리한 성적과 생기부로
수시원서를 어느 대학에 안정적으로 지원할 수 있는지,
상향으로 지원해볼 수 있는 학교는 어디인지 궁금해요.
그리고 2,3학년 동안
사회복지내용으로 생기부를 채웠는데
사회학과에 학종으로 지원해볼 수 있는지 궁금해요.
궁금한 사항은 상담을 위해 가장최신 생기부를 출력했을 때
3학년1학기 생기부내용이 안나와있는데
3학년 생기부를 컨설팅 때 어떻게 평가받는지 궁금해요.
3학년 때 선생님들께 제출한 보고서를
바탕으로 평가받는건가요??
만약 보고서바탕으로 평가를 해주신다면
평가뿐만아니라 보완점도 알려주시는지 궁금해요
![[대치동 데오럭스 수시컨설팅 후기]00고등학교 3학년(사회복지학과)](https://deolux.or.kr/wp-content/uploads/2026/06/002_9b81caef.jpg)
학생 후기
성적과 생기부로 현실적으로 갈 수 있는,
지원해 볼 수 있는 얘기를 해 주셔서
현실을 깨닫고 지금 해야 할 일 들을 찾아
시간 낭비를 하지 않을 수 있어서 좋았다.
상담 때 궁금했던 것들 위주로 설명해주시고
질문할 생각하지 못했던 것들도 먼저 이야기를 꺼내 자세하게 설명해주셔서
기대했던 것들 그 이상의 정보들을 얻어
입시에 대한 불안함이 줄어 심적으로도 결과적으로도 만족했다.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친절하게 해 주셔서
더 적극적으로 입시에 대해 알아갈 수 있는 기회였던 것 같아 좋았다.
문의 : 02-3428-8900
데오럭스 입시컨설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