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사정관 & EBS 진학상담위원 출신
학생부종합전형 컨설팅 전문 데오럭스 입시컨설팅입니다.
![[대치동 데오럭스 고입컨설팅 후기]00중학교 3학년(어문계열)](https://deolux.or.kr/wp-content/uploads/2026/06/000_b10de956.jpg)
◆ 대치동 데오럭스 입시컨설팅 후기◆
안녕하세요!
데오럭스 입시컨설팅 입니다.
한 주의 시작을 알리는 월요일입니다.
이번 주는 어떤 일들이 기다리고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요즘 큰 일교차에 감기 지수가 높고
감기 환자가 많아지고 있다고 하던데
건강관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
![[대치동 데오럭스 고입컨설팅 후기]00중학교 3학년(어문계열)](https://deolux.or.kr/wp-content/uploads/2026/06/001_00a667ff.jpg)
오늘 준비한 상담은
중학교 3학년 학생인데
외고 진학과 관련하여 고민을 하며
진학 후에도 대입과 관련하여 궁금증을 가지고
데오럭스를 방문해주셨습니다.
같이 보실까요~!
■ 관심분야
: 어학(영어/ 일본어 등등)
■ 상담희망 내용 및 궁금한 사항
: 2군데 외고를 놓고 진학 고민 중입니다.
외고 진학 시 내신 예상 등급은 얼마나 될까요?
외고 진학 시 대학(전공)에 대한 진로 상담이 필요합니다.
외고 진학 후 미대 진학에 관한 상담도 필요합니다.
![[대치동 데오럭스 고입컨설팅 후기]00중학교 3학년(어문계열)](https://deolux.or.kr/wp-content/uploads/2026/06/002_314707ed.png)
학생 후기
처음 써보는 자소서에 주변 조언을 들어도
어떻게 써야 할지 잘 모르겠었는데
컨설팅을 받으며 강조하거나 추가해야 할 부분과
학교에서 어떤 부분을 보고 싶어 하는지
머릿속에 정리가 된 것 같다.
보다 구체적이게
앞으로의 진로 계획을 세워
상담내용을 바탕으로
자소서를 수정하고 면접을 준비해야겠다.
![[대치동 데오럭스 고입컨설팅 후기]00중학교 3학년(어문계열)](https://deolux.or.kr/wp-content/uploads/2026/06/003_e562aa07.png)
학부모 후기
좀 더 일찍 상담을 와서 설계를 했으면 좋았을 것 같습니다.
늦긴 했지만 조언해 주신 내용을 충분히 반영하여
생기부 및 자소서를 작성하고자 합니다.
문의 : 02-3428-8900
데오럭스 입시컨설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