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사정관 & EBS 진학상담위원 출신
학생부종합전형 컨설팅 전문 대치동 데오럭스 입시컨설팅입니다.
![[대입컨설팅 후기] 0000고등학교 2학년(자연계열(건축,기계))](https://deolux.or.kr/wp-content/uploads/2026/06/000_21894975.jpg)
🐬 대치동 데오럭스 입시컨설팅 🐬
안녕하세요!
대입 수시·정시 컨설팅 전문
대치동 데오럭스 입시컨설팅입니다.
햇살은 뜨겁고, 습도는 높고..
정말 본격적인 여름이 찾아온 거 같죠🥵
이런 날씨 속에서도 교실과 독서실, 학원에서
묵묵히 자기 자리를 지키고 있는 학생들을 보면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덥고 지치는 여름이지만
지금이 가장 중요한 시기인 만큼
저희도 매일 열정적으로 상담에 임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건축, 기계쪽 자연계열 전공에
관심있는 학생과의 컨설팅 후기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대입컨설팅 후기] 0000고등학교 2학년(자연계열(건축,기계))](https://deolux.or.kr/wp-content/uploads/2026/06/001_67ebac04.jpg)
■ 관심 분야
: 자연계열(건축,기계)
■ 상담희망 내용 및 궁금한 사항
: 가고 싶은 학교나 전공에 대해 아직 구체적 목표가 없습니다.
자기주도적 학습 습관이 잘 되어 있지 않아
학원 위주로 학습 진행중이며, 노력에 비해
내신 등급이 잘 나오지 않고 있습니다.
동기 부여 측면에서 신청을 하게 되었고,
입시를 위해 향후 학습 방법에 대해 컨설팅을 받고 싶습니다.
인천 경기권 대학 중 전공과를 조금 낮춰가더라도
대학교에 더 비중을 두고 싶습니다.
현재로서는 정시나 논술(약술)로 주력을 해야할 것 같으나
준비 방법이나 수시를 포기하는게 옳은 방법인지
고민이 많이 되는 상황입니다.
![[대입컨설팅 후기] 0000고등학교 2학년(자연계열(건축,기계))](https://deolux.or.kr/wp-content/uploads/2026/06/002_e3124fc6.png)
학생 후기
오늘 컨설팅을 받으면서 현실적인 조언들을 많이 들었다.
정시로 갔을 때 장점도 알려주시고 정신을 바짝 차리게
동기부여도 많이 해주셨다.
남은 450일이 넘는 시간동안 진지하게 노력해서
건국대에 들어가 대표님의 자랑스러운 후배가 되고 싶다.
학습 방법들은 최선으로 알려주셨으니
내가 그대로 실행만 하면 될 것 같다.
좋은 대학교를 간 내 모습을 상상하면서
하루도 의미없게 보내지 않겠다.
![[대입컨설팅 후기] 0000고등학교 2학년(자연계열(건축,기계))](https://deolux.or.kr/wp-content/uploads/2026/06/003_2bf7fe5c.png)
학부모 후기
이번 컨설팅을 통해 향후 입시 전략에 대한
로드맵을 정할 수 있어 도움이 되었습니다.
동기 부여가 될 수 있는 코칭이라 더욱 효과적이었습니다.
입시에 대해 전략적으로 다가갈 수 있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문의 : 02-3428-8900
데오럭스 입시컨설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