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사정관 & EBS 진학상담위원 출신
학생부종합전형 컨설팅 전문 데오럭스 입시컨설팅입니다.
![[대입컨설팅 후기] 서울 소재 고등학교 2학년_인문계열](https://deolux.or.kr/wp-content/uploads/2026/06/000_b3df25b2.jpg)
안녕하세요~ 데오럭스입니다^^
무더운 폭염이 한차례 지나고
8월의 둘째 주가 시작되었는데요!
입추도 지났으니
앞으로는 조금 시원해지길 바라며
오늘의 컨설팅 후기 소개해드릴게요! ^_^
■ 관심분야
: 미정
■ 상담희망 내용 및 궁금한 사항
: 학습량은 많지만 늘 좋지 않은 결과만
보여지고 있어서 정확한 문제점을 파악하고
남은 기간 어떤 부분을 개선해야 하는지,
어떻게 해야 인서울 여대라도 갈 수 있을지
지금 이 성적들로 가능할지
정확한 학습방법과 솔루션을 받고 싶습니다.
![[대입컨설팅 후기] 서울 소재 고등학교 2학년_인문계열](https://deolux.or.kr/wp-content/uploads/2026/06/001_cdd3001a.jpg)
내가 어느 부분에서 부족한지
자세히 알게 되었고
다시 한 번 공부를 열심히 해야겠다는
마음을 다잡을 수 있었다.
그리고 항상 계획은 세우면
‘내일부터 해야지’라는 생각은
가지고 있었는데
컨설팅을 받은 후에는 ‘내일부터’라는
마음가짐을 버리고
‘오늘부터’라는 새로운 마음가짐을 얻었다.
그래서 오늘부터 코칭 받은 부분들을
실천해봐야겠다.
1:1 컨설팅을 받고 싶은 분들은
아래 폼을 작성하여 제출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