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입컨설팅 후기] 경기00고등학교 3학년(산업공학)

입학사정관 & EBS 진학상담위원 출신
학생부종합전형 컨설팅 전문 대치동 데오럭스 입시컨설팅입니다.

[대입컨설팅 후기] 경기00고등학교 3학년(산업공학)

★ 대치동 데오럭스 입시컨설팅 ★
안녕하세요
대치동 데오럭스 입시컨설팅입니다.
“좋은 정보,” “유익한 컨설팅”은 정확히 어떤 점을 의미하는 걸까요?
어쩌면 모호한 표현일 수도 있는데요,
다수를 위한 강의에서의 유익함과
개인 상담에서의 유익함은 전혀 다르게 인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보편적인 정보를 잘 제공해주는 것과, 개인이 일궈나가야 할 방향을
정확히 제시한다는 것은 전혀 다른 이야기이기 때문이죠
따라서 컨설팅 개인 상담 후기를 읽는 것은
단순히 성과 있는 상담 결과를 정독하는 것 이상의
그 회사만의 지도 방향을 파악할 수 있는 통로입니다.

오늘은 산업공학 분야를 희망하는 고3 학생의
이야기를 전하려고 합니다.


■ 관심 분야
: 산업공학

■ 상담희망 내용 및 궁금한 사항
*학교 담임과 상담 내용 (학교와 생기부 작성)
성적별 퇴고 합격케이스
동국대, 숙대, 이대, 중앙대(다빈치), 세종대, 서울과기대, 건국대, 중앙대
가고 싶은 대학: 고려대, 산업경영공학 3학년 국수영등급 잘 관리했음
수학등급 2등급 목표 (버거워함)
생기부 특징
1,2학년까지 학교생활 열심히 했고, 독서를 열심히 함
깊이 얕음, 주도성이 부족해보임, 3학년 생기부 방향: 산공에 대해서 주도적이고, 깊이 있게,
자신만 할 수 있는 거로
1순위: 국영수 성적관리, 탐구과목A
2순위: 산공으로 생기부 도배, 단 깊이있게
3순위: 최저 2개 또는 3개 (전략적으로 사탐 권유) / 운동
*수시로 상향 대학 가능한지 (정시병행)
이과(과중반)인데 과탐(4등급) 점수 안 나와서 사탐(5등급)으로 방향 전환 공부 안하고 3모 응시
문과 성향이 강한듯, 하지만 이과 선택
산공과 말고도 학교 상향해서 갈 수 있는 다른 학과도 있나요?
*3학년 성적 올릴 수 있는 방향도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과탐(물화생지) 공부 방법 방향을 잘못 잡아서 성적이 하향된건지 궁금합니다.
*내신 성적으로 전형별 유리하게 갈 수 있는 방법 (학종, 농어촌, 논술)
*3학년 1학기 성적관리와 생기부 전략
끝까지 최선을 다할 수 있는 조언 부탁드립니다.


[대입컨설팅 후기] 경기00고등학교 3학년(산업공학)


학생 후기

막막했던 생기부 관리와 성적 올리는 효율적인 방안을 잡아주셨다. 자신감을 찾고 이후 관리해야 할 부분을 정리해주셔서 이해도 쉽고 해결책을 주셔서 유익한 시간이 되었다. 말씀해주신 것들을 적용해야겠다.
[대입컨설팅 후기] 경기00고등학교 3학년(산업공학)

학부모 후기 (어머니)

대학진학에 대해 정보가 부족했고 방법을 잘 몰랐습니다. 본 컨설팅으로 딸의 공부 방법 및 방향 설정, 대학 진학에 대한 주요 포인트를 제시 받았습니다. 좋은 정보 및 솔루션이고 실제 대입 전형 작성시 반드시 다시 상담을 받아보고 싶습니다. 유익한 컨설팅입니다.
[대입컨설팅 후기] 경기00고등학교 3학년(산업공학)

학부모 후기 (아버지)

대입 정보를 많이 알아야 할 것 같았는데 상담을 통해서 우선 중요시 해야 하는게 뭘까? 아이가 좋아하는 게 우선이라는 점을 깨다랐다. 자신감이 떨어졌었는데 이번 상담을 통해서 아이가 힘이 생긴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시간이 아깝지 않았다. 중요한 것을 알게된 시간. 상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의 : 02-3428-8900
데오럭스 입시컨설팅
입학사정관 & EBS 스타강사 & EBS 진학상담위원 출신, 16년 경력, 7000명 이상 컨설팅을 진행한 교육전문가 장광원 대표 /《2022 대합입시 합격전략》《학생부종합전형의 모든것》등 24권 출간 / 강남구 대치동 데오럭스 입시컨설팅 입니다^^ / 상담 및 강연 문의 Tel.02-3428-8900, deolux311@naver.com